카페 그리고 식당/고봉민김밥 도장깨기

고봉민김밥 메뉴 추천 대구중화비빔밥 후기

파쿠파쿠 2024. 2. 1. 07:35
320x100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은 먹은 지 좀 된 음식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바로바로 제가 사랑하는 고봉민김밥의

제가 사랑하는 중화비빔밥입니다!

 

 

 

파쿠는 원래 중식을 좋아하는데요

중화비빔밥은 원래 중국집에 팔잖아요?

그런데 고봉민김밥에서 대구중화비빔밥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있어서

얼른 시켜먹어 보았습니다.

 

 

 

비주얼부터 보시죠

 

 

 

클로즈업 샷입니다.

계란 반숙과 양배추, 채소가 눈에 띄네요!

 

 

 

 

 

 

 

 

세미 항공샷?

역시나 계란 반숙이 눈에 띄고,

통깨가 솔솔 뿌려져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계란때문에 음식이 안 보이니

살짝 걷어보았습니다.

짜잔-!

양배추, 애호박, 당근 등 채소들과

약간의 고기가

매콤하게 볶아져있습니다.

 

 

 

 

 

 

맛 후기!

 

실제 맛은 그렇게 매콤한 편은 아니었어요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도 먹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 저는 매운 거 잘 먹는 편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불향이 돋보였습니다.

제육덮밥과 비슷한가? 싶다가도

불향이 확 올라오면서

중화요리구나 라는 느낌을 줍니다.

 

 

양은 보통이었습니다.

 

 

다만, 중화 '비빔밥'이라는 이름답게

다른 곳에서 먹었던 중화비빔밥은

볶음요리와 비빔요리의 중간 정도의 축축함(?) 이었는데요

고봉민김밥의 중화비빔밥은 볶음요리에 조금 더 가까웠던 것 같습니다.

 

 

총평

불향이 많이 나는 제육덮밥 같았다!

 

 

맛은 있더라구요ㅎㅎ

제육덮밥과 중화비빔밥 중에 골라서 먹으라고 한다면

저는 중화비빔밥을 고를 듯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기를 바라며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