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그리고 식당/고봉민김밥 도장깨기

고봉민김밥 메뉴 추천 새우김밥 후기

파쿠파쿠 2023. 5. 15. 12:14
320x100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항공샷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고봉민 김밥류 도장깨기 4탄입니다
'새우김밥'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늘 그렇듯 사진부터~
 
 

정면

 
 

역시나 정면에서 보면
튀어나오는 저 실한 속!
 
 
오늘도 김밥을 좍
눕혀 보았습니다 ㅎㅎ 맛있겠죠?
 
 

눕힌 김밥들

 
 

눕힌 김밥들의 항공샷
위 사진과 
별 차이 없어 보이는 사진입니다 ㅋㅋ
 
 

눕힌 항공샷

 
 

속을 더 잘 보시라고
이렇게도 찍어보았네요
 
 

속 정면샷

 
 

새우튀김 크기 보시라고 
살짝 꺼내보았습니다!
깻잎에 감싸져있네요
 
 

새우튀김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맛 후기 들어가겠습니다
 
 

 
 

1 첫 입
 
깻잎향이 화악 퍼집니다
속을 보니 새우튀김을
깻잎이 감싼 모양새더라구요
 
 
 
2 그 다음
 
그 다음 순서대로
튀김향, 새우향이
입안에 퍼집니다
 
 
 
3 식감
 
튀김옷이 그리 두꺼워 보이지 않았는데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신기하더라구요
눅눅할 줄 알았는데ㅎㅎ
 
 
 
4 새우만 꺼내 먹었을 때
 
기름진 맛의 새우튀김 맛이 납니다
좀.. 기름기름한 느낌?
그래서 깻잎을 첨가했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건 뇌피셜이구요
 
 
 
5 마요 소스
 
중간에 먹다가 발견한 것!!
마요소스입니다
사진상으로 보일까요? 첨부합니다
 
 

마요소스

 
 

5 전반적인 맛
 
전반적으로
느끼한 맛이 나는 김밥이었습니다
튀김이 생각보다 기름기름해요
+
마요소스라서 더 그런맛이 나는가봅니다
 
파쿠는 느끼한 맛을 좋아해서
잘 먹었지만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하시는 게 좋겠어요
 
 
 
6 반전
 
그런데 반전!!
 
보통 첫맛이 조화롭고
나중 갈수록 느끼하거나 등등
단점이 두드러지잖아요?
 
이 김밥은 그런데
먹을수록 짠맛이 올라오면서
느끼함을 잡으며 
먹을수록 맛이
점점 조화로워집니다
 
즉,
먹을수록 맛있어진다는 뜻!
신기하죠?
 
어쨌든 저는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
솔직후기입니다.
 
 
고봉민 김밥류 도장깨기 4탄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