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그리고 식당/고봉민김밥 도장깨기

고봉민김밥 메뉴 추천 박고지김밥 후기

파쿠파쿠 2023. 5. 8. 10:57
320x100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도 파쿠는 이른 점심을 먹습니다
왜냐하면 새벽 5시반에 아침을 먹었기 때문이죠
 
 
오늘도 파쿠는 고봉민김밥을 먹습니다
식사류에 질린 파쿠는
이제 김밥류 도장깨기를 시작합니다!
도장깨기 첫 주자는 바로
'박고지 김밥'!!!
 
 
비주얼부터 보시죠!!
 
 

항공샷

 
 
근데... 박고지가 뭐야..?
 
 

박고지 뜻

 
 
라고 하네요!!! 구글 검색했습니다 ㅎㅎ 
저는 몰랐습니다^^
대충 절임류 밑반찬 같습니다
 
 
각도를 달리 촬영한 모습입니다
 
 

정면

 
 
이번엔 김밥 속입니다
여기서 갈색 빛을 내는 녀석이
'박고지'입니다
 
 
 

김밥 속

 
 
더 잘 보시라고 눕혀보았습니다 ㅎㅎ
 
 

눕힌 김밥

 
 
어때요 더 잘 보이시나요?
더더 잘 보시라고
김밥 속 박고지를 다 꺼내보았습니다
먹는 걸로 장난 안 치겠습니다?!ㅎㅎ
 
 

박고지를 꺼낸 모습

 
 
보시면 약간 우엉같죠?
 
 
본격적으로 맛 후기 알려드립니다

 

 


 
 
1 김밥 전체를 먹었을 때
 
박고지의 존재감이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생각 않고 먹으면 대충 우엉김밥 비슷한 느낌입니다
 
 
 
2 박고지만 꺼내서 먹었을 때
 
!!!
신기합니다
맛이 매콤하네요
절임 반찬인 듯한데
매콤하게 절인 느낌입니다
 
 
2-1
 
식감이 독특합니다
단무지처럼 아삭하지 않고
밥처럼 말랑하지도 않은데
약간 물~렁 합니다
박을 먹어 본 적이 없어
원래 이런가 싶네요
 
 
참고로 우엉보다 물~렁 합니다
 
 
물~렁 식감이 독특할 수 있는데요
김밥 전체로 먹으면
단무지와 밥의 식감에 숨어들어
그리 거슬리지 않습니다
 
 
 
2-2
가격이?
저렴합니다!
웬일일까요.
 
제가 다니는 지점(비밀입니다ㅎㅎ)
기준으로 기본 고봉민김밥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기본은 우엉이 들어는 걸로 아는데
박고지 원가가 우엉보다 싼 걸까요?
모를 일입니다...
제가 요리 알못이라서요 ㅎㅎ
 
 
 
2-3
 
매운맛
 
아까 매콤하다 말씀드렸죠?
김밥알이 여러개지 않습니까
하나씩 집어먹을 때마다
매운맛이 혀에 감돕니다
 
아마도.. 그래서
매운맛 못 드시는 분들은
드시기 어려우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면에 매콤한 걸 즐기시는 분은
기본 고봉민김밥 대신
별미로 즐길 수 있겠네요!!!
 
 
 
 
고봉민김밥 김밥류 도장깨기 첫 후기였습니다
, 그럼 이만^^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