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그리고 식당/고봉민김밥 도장깨기

고봉민김밥 메뉴 추천 떡갈비 김밥 후기

파쿠파쿠 2023. 5. 25. 21:52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아마도... 고봉민 도장깨기 마지막 편

이겠습니다 ㅎㅎ

 

 

 

원래 제가 공부하던 아지트 앞에

고봉민김밥이 있었는데요

이제 아지트에 안 가거든요~

 

 

 

자 그럼 사진부터 보시죠!

고봉민김밥의 떡갈비 김밥 입니다~~

 

 

 

늘 그렇듯 항공샷으로 시작!

 

1

 

 

정면과 속입니다 ㅎㅎ

 

2

 

3

 

 

늘 그렇듯!

떡갈비를 꺼내보았습니다

 

4

 

깻잎이 떡갈비를 감싸고 있군요!

 

 

깻잎을 풀어보았는데요

보이세요 혹시?

 

떡갈비를 두른 깻잎에

소스가 묻어있습니다!

 

5

 

 

오늘도 역시!

눕혀본 김밥입니다 ㅎㅎ

 

6

 

 

자 그럼 본격적으로

맛 후기 알려드릴게요

 

 

 

1 첫 맛

 

입에 딱 넣으니

음!

뭔가... 소스맛이 먼저 납니다

아마 위 사진에서 보셨던

떡갈비 소스겠죠?

 

상상하시는 떡갈비 특유의 소스맛 

그 맛 맞습니다!

 

매콤한듯(아주 약간?), 새콤한듯, 달콤한

듯한 그 맛이요 ㅎㅎ

전형적인 맛입니다

 

 

 

 

2 떡갈비 맛

 

떡갈비를 따로 꺼내 먹어 보았는데요

 

상상하시는!

그 맛 맞습니다 ㅎㅎ

 

아니 맛 후기래놓고 이래도 돼?

싶겠지만....

 

전형적인 떡갈비 맛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 돼요.

더도 말고 덜도 말구요!

 

 

 

 

3 총평

 

첫맛부터 식감까지

떡갈비스러움이 묻어납니다

분명히 일반 고봉민김밥과는 차이가 있어요

 

그러니 혹시 떡갈비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도전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