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그리고 식당

부산 서면 카페 핫플 빵집 오프커스 메뉴 추천

파쿠파쿠 2023. 7. 2. 17:02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주말을 맞아 친구들과 핫플 카페를 갔습니다

서면 중심부에 어마어마한 건물 크기를 자랑하는

카페 '오프커스'입니다.

 

 

사진부터 보시죠

 

 

1

 

 

음료는 수박주스, 아메리카노(2잔) 이구요

빵은 아래 영수증 으로 이름 봐주세요 ㅎㅎ

 

 

2

 

 

- 자몽타르트 8500원

- 의성마늘 빵 5000원(강추!)

- 브라운치즈 크로플(5500원)

입니다!

 

맛있습니다! ㅎㅎ

 

 

이 외에도 빵 종류가 정~말 많아서

다 찍어오지 못했어요.

빵은 따로 메뉴판도 없었거든요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많으니

직접 가서 보시고 듬뿍 골라보세요~!

 

 

 

아메리카노 메뉴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아이스를 선택하면 500원 추가

그리고 '싱글-케냐'라는 원두를 선택하면 또 500원 추가입니다.

기본 4500원에서

아이스 싱글케냐 아메리카노를 먹으면

5500원이 되네요!

 

 

메뉴판을 보여드리는 게 낫겠죠? ㅎㅎ

 

 

3

 

저와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먹었지만

커피 종류도 다양하답니다.

 

 

시럽 추가 옵션도 있구요

오트우유(식물성) 옵션도 있습니다.

 

 

 

-바닐라빈라떼

-너티라떼(안먹어봐서 궁금하네요!)

-초콜릿 카페라떼

-너티 크림라떼(+비스코티)

 

등등 라떼 메뉴도 다양합니다.

 

 

4

 

 

비스코티는 뭘까요?

처음 들어봅니다.

 

 

4-1

 

 

위키백과를 긁어와봤습니다.

비스킷의 종류라고 하네요. 근데 이제 아몬드가 든!

음료에 담글 수 있다고하니까

오프커스에서 파는 음료도 이런 느낌이 아닐까 싶어요ㅎㅎ

 

 

 

말차 라떼, 밀크티, 코코넛 커피 스무디 등등 메뉴도 있구요

리프티, 과일주스, 리프레셔 등등

 

 

6

 

 

음료 종류가 정~말 많네요

전 맨날 아메리카노만 마시니까 이렇게 많은 줄도 몰랐어요 ㅋㅋ

 

 

 

프레시 드링크류는 차가운 것만 된다고 적혀있군요! (끄덕)

 

 

7

 

 

오프커스는 콜드브루 메뉴도 특징적입니다.

콜드브루 메뉴만 시키는 바가 따로 있어요ㅎㅎ

 

 

8

 

 

아래는 커피 종류의 맛과 향 가격을 모두 표시해 놓은 것입니다.

 

 

9

 

 

사실 오프커스에 딱 들어가면

건물과 마당과 빵 메뉴들에 눈이 가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메뉴판을 찬찬히 보니

음료도 굉장히 다양하게 제공하기 위해 신경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역시 카페의 본질은 커피니까요 ㅎㅎ

다음 방문 시엔 콜드브루 종류도 즐겨봐야겠어요!

 

 

 

아 참고로 인기가 정말 많아서

자리가 없는 경우도 있으니!

음식 구매하시기 전에 자리부터 잡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