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그리고 식당

부산 비빔당면 추천 부전시장 '밀양식당'

파쿠파쿠 2023. 12. 4. 21:10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 음식 중 하나인
'비빔당면'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Rq5j0tN2tLg


 
우연히 서면~부전시장 쪽을 지나가던 중
재래시장을 보니 비빔당면이 먹고 싶어졌고
네이버 포털에 비빔당면을 검색한 후 
제일 위에 뜨는 집을 도전해보았습니다!
 
 
 
그 결과, 대성공! 맛집발견 ㅎㅎ
비주얼부터 보여드리죠
 
 
 
 

 
 
 
 
보시면 김, 양배추, 시금치, 깨 등등 올라가있는데요
사실 비빔당면은 간단히 먹는 음식이라
토핑이 상당히 심플한 곳도 많은데
여긴 보통보다 조금 더 올려주는 편입니다^^
첫인상부터 먹고 들어가죠!
 
 
 
비빔당면 근접샷입니다.
비빔당면은 간장+고춧가루 베이스 양념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고춧가루 비율이 좀 더 많아요~
그래서 짜고 살짝 매콤하면서 약간의 달달한 맛이 납니다.
맵단짠? 맛있다!
 

 
 
 

보통의 비빔당면은 아래와 같은 다시국물(?)
분식집 가면 기본으로 주는 그런 짭짤한 국물과 함께 나옵니다
여기도 그렇네요!
비빔당면에 국물을 몇 숟가락 첨가해
기호에 맞는 자작함(?)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TMI : 파쿠는 맛이 섞이는 걸 안 좋아해서 따로따로 먹는 편입니다^^)
 

 
 

 
 
 
 

맛있는 비빔당면 한 그릇 뚝딱!
비빔당면이 너무 달수도, 짤수도 있는데
여긴 제게 간이 딱 맞네요.
다소 강하게 느낄 수도 있는 간이지만
풍성하게 올라간 토핑이랑 잘 어우러져서 알맞은 간이 됩니다!
 
 
 

 
 
 
 

대망의 가격은?
짜잔 5,000원입니다~
보통 5,000원부터 시작해서 7,000원까지 봤습니다.
요즘에 물가가 많이 올라 그렇지만
예전엔 오천원도 안 했지요^^

 
 

 
 
 
저는 비빔당면만 먹었는데
앉아서 관찰하니 손님들이 많이 오셨고
죽, 선지국 두루두루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비빔당면만 먹은 손님은 저만ㅋㅋ
보통 다른 메뉴 시키고 사이드로 비빔당면도 추가하시지 않을까해요
저는 비빔당면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이것만!
 
 
 
이상 부산 서면 옆 부전시장 안에 있는 '밀양식당'의 비빔당면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