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그리고 식당

서면 전포 맛집&카페 추천 식당 오보레&카페 유달리

파쿠파쿠 2023. 6. 25. 22:28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서면의 맛집&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식당 '오보레'
-카페 '유달리'
 
입니다 ㅎㅎ
 
 
먼저 오보레 비주얼을 보시죠!!!
 
 

1

 
 

삽겹살콩나물볶음 3인분 + 감자면 사리 1추가 입니다 
 
 
 
저는 식당에 가면 사이드 메뉴 시키는 걸 좋아해요
오보레에선 사이드메뉴 막국수를 시켰습니다.
일반 막국수는 물막국수고요, 비빔막국수는 따로 있습니다!
 
 

2

 
 

오보레의 매력 포인트 '계란찜'입니다 ㅎㅎ
기본찬으로 나오는 계란찜인데요
세상에 그거 아시나요?
계란찜 리필이 됩니다요 ㅎㅎ
 
 

3

 
 
 

가장 중요한 메뉴정보! 커다랗게 사진 찍어왔으니 잘 봐주세용 ㅎㅎ
 
 

4

 
 
 

그 다음 제가 간 곳은 카페 '유달리'
전포 카페거리 초창기부터 자리를 지켜온 유구한 맛집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핫플 카페랑은 조금 다른 감성을 풍겨요.
저는 이렇게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곳을 더 선호한답니다
 
 

5

 
 

카페 유달리의 특징은 바로 다회용 컵!
매장에서 먹든 테이크아웃을 하든 모든 음료가 다회용 컵에 나옵니다!
들고 가도 되는거예요~~~
사이즈가 딱 좋아서 저는 이거 아주 요긴하게 씁니다 ㅎㅎ
 
 

6

 
 
사진 속 케이크는 제리치크케이크 입니다.
아마 톰과제리의 제리인 것 같아요.
제리가 치즈를 좋아하잖아요 ㅎㅎ
케이크 속에도 크림치즈가 가아득 들어있어서 
정말 치즈치즈 하구나~ 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유달리 메뉴판은 찍어오지 못했네요
프로 블로거 답지 못했습니다.
다음엔 꼭! 찍어오도록하죠!!!
 
 
 
친구들과 만나서 시간 보내면서 힐링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봐도 어제 본 것 같고,
아무것도 안 해도 편하고 재밌는 좋은 친구들이예요.
 
 
 
열심히 돈 벌어서 이런 시간 자주 가지고 싶어요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