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그리고 식당

남포동 맛집 추천 홍익돈까스 가격 메뉴 맛 후기

파쿠파쿠 2023. 6. 6. 20:25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은 지인과 남포동에 갔고요

식사로 '홍익돈까스'를 방문했습니다.

늘 그렇듯 맛있게 먹고 왔어요ㅎㅎ

 

 

 

블로거로서 한 층 성장하기 위해

메뉴판도 야무지게 찍어왔답니다.

보시죠!

 

 

메뉴판 표지입니다

 

0

 

지금 와서 메뉴판을 자세히 보니

해물볶음우동을 먹었는데 

올리브오일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가장 메인인 돈까스 메뉴 정보

 

1

 

저는 홍익돈까스의 홍익돈까스를 먹었구요

매운맛이 아닌 기본맛을 먹었습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다음날 평일에

배가 아플지도 모르기 때문에 자제했습니다;;

 

 

 

돈까스 다음 주력메뉴인 듯한

볶음우동 메뉴 정보입니다

 

2

 

해물볶음우동을 좋아해서 시켜먹었는데요

마찬가지로 매운맛은 안 고르고 순한맛을 골랐습니다 ㅎㅎ

 

 

 

파스타 메뉴 정보입니다

 

3

 

파스타도 파는 것 신기하지 않나요?ㅎㅎ

시켜먹진 않았지만 다른 테이블에서 종종 드시더라구요

다음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음료 메뉴 정보입니다

 

4

 

오렌지에이드를 시켜먹었는데

사이다맛이 나는 에이드였습니다 ㅎㅎ

평소 탄산을 잘 안 먹는 저에게는 탄산이 강하던데요?

탄산 좋아하시면 강추드립니다!

 

 

 

이게 뭔지 아시겠어요?

 

5

 

마치 가게 간판같이 보이는데

사실 테이블에 새겨진 글씨입니다 ㅎㅎ

멋들어지지 않나요

깜빡하고 간판은 못 찍었는데

요녀석으로 간판 사진 대신하겠습니다!

 

 

 

테이블에는 후추와 티슈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후추가 있는 것을 미루어 보아

돈까스와 함께 수프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했는데

적중했습니다!

 

6

 

함께 나온 수프는 조금 달달한 편이었어요.

 

수저는 음식과 함께 나와요!

 

 

 

 

자~ 이제 음식 사진입니다.

 

7

 

혹시 홍익돈까스 가보셨나요?

저는 첫방문이었어요. 저만 첫방문인가요 ㅎㅎ

 

 

 

크기가.. .크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왕돈까스더라구요.

저기 보시면

깍두기 밑에 장국이랑 수프 그릇인데요

소스 그릇처럼 작게 보이게 하는 마법입니다!

 

 

 

마냥 큰 게 아니라

고기도 얇게, 얇은 고기에 비례해서 튀김옷도 얇아서

양이 많지만 마지막까지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었어요.

 

 

 

사실 양이 아~주 많은 편입니다.

저에게 홍익돈까스를 추천해준 지인은

항상 반은 남긴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대식가라 다 먹고왔습니다ㅎㅎ

 

 

 

왕돈까스 맛은 딱 경양식 돈까스 맛이더라구요.

함께한 지인이 경양식 돈까스를 완전 좋아해서 만족했습니다. 물론 저도 좋아하구요!

소스도 전형적이었는데 특징을 꼽자면 새콤한 맛이 조금 더 가미되어있구요

곱씹어보니 과일향이 아닐까 혼자 추측해보았습니다.

 

 

 

소스가 가운데만 뿌려져있는 것 보이시나요?

그래서 모서리 부분은 잘라서 찍어먹어야 하는데요

덕분에 찍먹과 부먹의 느낌을 둘 다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해물볶음우동 순한맛!

비주얼 보이세요?

저는 빨간 해물볶음우동밖에 안 먹어봐서

순한맛이라도 빨간색일 줄 알았는데 하얀색이 나와서 조금 놀랐습니다ㅎㅎ

 

 

 

맛은 음... 동남아 음식 팟타이를 드셔보셨을까요?

그게 기름이 들들 볶는 면요리잖아요

거기서 새콤달콤한 맛이 빠진 맛입니다.

약간 오일파스타에 가깝다고 볼 수있겠네요.

 

 

 

함께 먹은 지인은 기름진 맛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저는 기름진 맛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혹시 양배추 볶아서 드셔보셨나요?

 저는 종종 양배추를 볶아서 먹는데요

그런 맛처럼 채소 볶은 맛이 납니다 !

볶음음식의 맛~

 

 

 

토핑으로는 꽃게, 오징어 조금씩이랑 새우 한마리 였습니다.

꽃게 토핑이 특히 맛있더라구요.

 

 

 

홍익돈까스 남포점

제가 들어가자마자 뒤로 웨이팅이 주르륵 쌓이는 맛집이었습니다!

 

제가 간 날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손님 테이블이 정말 많았어요.

신기할정도로요!

 

이유를 추측해보자면

넓은 홀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보았습니다

널찍널찍한 홀과 테이블이 마음에 들었거든요ㅎㅎ

 

 

 

아무튼 저 혼자만 이제서야 먹어본 맛집!

홍익돈까스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