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나이키 에어포스1 DD8959-103 신발 밑창 미끄러짐

파쿠파쿠 2023. 9. 1. 07:34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은 소비 카테고리에서 만나뵙게됐네요!
왜냐하면 신발을 새로 사게 돼거든요.
바로 나이키 에어포스1 DD8959-103 입니다.





신발을 새로 산 이유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제가 오래되어 밑창이 닳은 신발을 신고 가다 비탈길에서 미끄러졌기 때문이죠.
그런데 저는 육안으로 봐서는 밑창이 닳은 건가? 분간이 안 돼더라구요.
그래서 지인들에게 물어봤더니 8개월 정도 한 신발만 신으면 닳는 게 맞다! 라는 답을 얻었습니다ㅎㅎ



나이키 에어포스1을 고른 이유는요.
제가 직전에 신던 신발과 같은 모델이예요.
혹시 발 모양이랑 신발 메이커랑 잘 맞는 거 있지 않나요?
저는 나이키랑 발 모양이 잘 맞아서 나이키 신발을 선호한답니다.



같은 모델이니 새 신발을 사면 밑창 비교가 되겠죠?
그런데 헌 신발 밑창은 미처 사진찍을 생각을 못 하고 버렸어요.
그래도 새 밑창만 봐도 비교가 확 되실 겁니다!




새 밑창이에요!
혹시 눈에 띄는 부분이 있으실까요.
바로 이 부분입니다.




별 모양이랑 오돌토돌한 부분이 미끄럼 방지 부분인 거 같아요.
제 헌 신발은 저 부분이 맨들해져 있었습니다.
다른 밑면도 고르게 닳아있었고요.
어느 수준이었냐면 땅이 젖어있으면 마치 빙판 위를 걷는 기분이었습니다^^;(단순히 비가 오면 다 그런 줄 알았더랬죠)



암튼! 나이키 신발 말해 뭐하겠습니까. 게다가 재구매인데ㅎㅎ
마음에 아주 들고요. 이번에는 밑창 닳는 거 잘 보고 때 되면 잘 바꾸려구요.





아참 구매는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샀고 제가 산 모델은 할인 품목이어서 97,300원에 구매했어요.
구매 인증샷도 첨부 합니다ㅎㅎ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