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올리브영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우 추천 홀리카홀리카 스키니 아이브로우

파쿠파쿠 2023. 6. 2. 20:51
320x100

 

0


이번에 올영 상반기 빅세일인거 아시나요!
그래서 꿀템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품목은 바로 눈섭눈썹! 으로 만들어주는 아이브로우!



추천 사유는 바로 자연스러움지속력입니다
사실 제가 알고 산 건 아니고
기존 게 부러져 퇴근길에 올영 들러서 싼 아이브로우를 집었는데
대박... 인생템 각입니다!



제품명은 홀리카홀리카 원더 드로잉 스키니 아이브로우 입니다
이름이 기네요ㅋㅋㅋ



사실 저는 스키니 브로우는 처음입니다
늘 쓰던 것만 쓰는 성격이라 넙적한 기본형을 써왔는데요
확실히 스키니 브로우가 자연스럽게 그려져요

음 그러니까
뭉치지 않게 바르는 스킬 없어도 된다고 할까요ㅎㅎ
물론 터치가 더 세세하게 많이 들어간다는 점이 있습니다



제 친구들한테도 눈썹 사진 보여주니까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컬러! 저는 자연모라서
보통 그레이 아니면 그레이브라운 이런 컬러를 쓰는데
이 제품은 애쉬블랙 이라는 컬러로 자연모와
아주 잘 어울리는 옵션이 있습니다



2

 

(참고로 그린 눈썹 맞습니다. 저는 원래 눈썹이 거의 없습니당...ㅋㅋ)



우연히 고른 아이템이 너무 마음에 든 나머지
홀리카홀리카 홈페이지에 가서 쟁이려고 보니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바로 올리브영 가서 하나 더 픽업을 했습니다



 


5/30 , 5/31
ㅎㅎ 하루만에 재구매한 날짜 보이시나요
저는 인생템은 스페어 하나는 꼭 쟁여둬야 직성이 풀리거든요



<결론>
빅세일 아닐 때 사도 하나~도 안 아까운 꿀템이니
세일 기간에 얼른얼른 득템하러 가시길~!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