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전자책 이북 리더기 리디페이퍼4 1일차 사용 후기

파쿠파쿠 2023. 4. 6. 07:38
320x100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솔직히 물건 받기 전에는
장난감 같을 줄 알았어요ㅋㅋ
그런데 아닙니다!!!



무게가 227g이라고 알려져있는데
적당히 날림없이 손에 감기고
묵직한듯 하지만 무겁지 않아요



만듦새가 저는 마음에 듭니다
화이트를 사고 싶었으나
품절로 인해 블랙을 받을 수밖에 없었는데요
블랙이 은근 세련미가 있어요



처음 받았을 때 잔상때문에 당황스러웠는데
이젠 어떻게 하는지 알게 됐습니다ㅋㅋ

1
그냥 다음 페이지 넘기기 하면
사라지는 경우가 있구요

2
끈질기게도 잔상이 안 사라지면
슬립화면으로 갔다가
다시 화면 켜시면 됩니다



또한! 몰랐던 기능도 알게 됐는데요
180도 돌아가요!
그러면 물리키도 상하가 자동으로 돌아가서
오른손으로 보다가
왼손으로 보다가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다만, 90도 돌아가는 것도 가능한데요...
이건 마음에 안 들어요
맞쪽보기가 자동으로 되는데
너무 쪽이 작아지거든요?



근데 회전이 자동으로돼서
원치 않을 때 돌아가면 좀 짜증나요 ㅋ
혹시 이거 온오프 가능하면
아시는 분들 댓글로 알려주세요!



아무튼 1일차 사용후기는
전반적으로 만족이구요
별 다섯개 만점으로 봤을 때 두구두구
●●●●●
5점입니다~~~~~~ 넘 맘에 들어요 ㅋ


 


저는 종이책보다 이북파라
스마트폰으로 이북을 보는데요
엄청 큰 편인 갤럭시 울트라로 봐도
한문장, 한 페이지에 들어오는
정보량이 한정적이에요



그런데 그 정보량이 한층 더 커지니
가독성이 그렇게 좋아질 수가 없네요!



눈이 편안한 건 물론이구요!
스마트폰으로 글 읽으면
좀만 봐도 눈이 시리고 얼얼한데
이북리더기는 정말로... 신기하게도
눈이 안 아파요!!!



왜 이제 샀을까요?ㅎㅎ
일단 1일차 후기로서는 대추천입니다

제 슬립화면이에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문장^^


그럼 이만^^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