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전자책 이북 리더기 리디페이퍼4 구매 후기 언박싱

파쿠파쿠 2023. 4. 5. 15:28
320x100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왔습니다. 뭐가요?
리디페이퍼4가요~~~~

방금 도착한 따끈따끈 택배~~~~

 

 

송장 가리느라 제 지갑 엎어놓고 모자이크도 했네요 ㅋ


 

 

하나씩 뜯는 과정 다 적을겁니다 ㅋ
포장재 뽁뽁이 동그라미가... 크네요?
이런거 처음봐요!
왠지 기계 보호가 더 잘될 것 같은 느낌~

 

 

엥 이건뭘까요?
바로 밑에 나오는
영롱한 검은 상자를 싼 비닐인데
이거 씌운채로도 사진 찍고싶었는데

제 얼굴이 다 비쳐서
무자비하게 벗겨버렸습니다

 

 

 

 

두구두구
비닐 째 찍고 싶었던
바로 그 영롱한 검정 박스~!
보이세요?
은은하게 기계가 그려져있어요!!

 

 

 

뚜껑 벗기면 드디어..
짜잔~~~~
기계가 보입니다
필름같은 비닐에 싸여있네요
애플의 패키징을 떠올리게 합니다

 

 

 

상자 구성품입니다
왼쪽부터
1 usb a to c
2 설명서
3 ♡단말기♡
구성품 역시 심플하네요 좋아요좋아

 

 

 

설명서입니다
전 항상 이런 설명서 사진을
찍어서 보관을 하는데요
이렇게 포스팅하면
서버에 보관되니
갤러리도 깔끔해지고 좋네요?

 

패키징 처음 뜯는 장면은 항상 짜릿하죠!

 

 

동영상도 첨부해 보았습니다
지금 두드러기가 나서(tmi)
팔이
말이아니네요?
그냥 최선을 다해서
가운데 필름 벗기는 것만 봐주세요 ㅋ

 

 

 

 

보면 검은 화면에
우측상단 전원버튼 누르라고 되어있잖아요
누르면 이런 화면이 떠요!
그럼 이런저런 초기설정을
시키는 대로 해보겠습니다.

1
와이파이 연결

2
리디북스 아이디 로그인
(이 단계에서 저는 한참 멈춰있었는데요
1~2분 기다리니 정상 작동 하네요
속도를 묘사해보자면
한 10년 전 스마트폰 구동하는느낌이네요 ㅋ)

3
간단 사용법
물리키  이용법
터치 이용법

4
상하 제스쳐
두손가락-색 온도 조절 기능
한손가락-밝기 조절 기능

5
그리고 기타 설명을 안내하는
큐알코드를 띄워주네요
하지만 저는 성격이 급해서
패스!

6
드디어! 책을 읽나 싶었는데
패치 업데이트가ㅋㅋㅋㅋ 남아있습니다
왜 게임할때도 이제 하나? 싶은데
패치땜에 김새잖아요
ㅋㅋㅋㅋㅋㅋ


 


하하
더이상 사진 첨부는
귀찮아서 못 하겠어요
귀차니스트입니다


기계가.. 느려요ㅋ
폰도 최신기종을 선호하는 저에게는
느리네요
그런데 알고 사긴 했어요


알고도 왜 샀느냐?
눈 때문에요ㅜㅜ
눈건강이 급격히 안 좋아져서
폰 만질 시간에
이북리더기라도 만지작 거리자 싶어서요


이북리더기는 전자잉크라는 기술로
디스플레이를 보이는데요
잘은 모르지만ㅋ
암튼 눈에 더 좋대요
(그냥 돈 쓰고 싶었다고 말하자)


사실!!
최근 리디북스에서 행사를 했어요
전자책단말기
+
이북 450종
+
리디북스 포인트 5만원
해서
292,000원!!!!!!!


이거 완전 돈 버는 거 아닌가요?
ㅋㅋ아니죠
약 삼십만원 쓴겁니다
하지만 저는 프로모션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인간이라
사버렸습니다


보니까 문화상품권 활용하면
몇만원은 더 아끼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취소할지말지 끝까지 간보려고
신용카드로 결제했어요


그런데 프로모션이 너무나 핫해서
조기종료까지 돼버렸더라구요?

취소할수없죠
샀습니다
주문 폭주인 덕에
배송도 꽤나 기다렸네요!



ㅎㅎ 그래도 도착만 하면 된거 아니겠어요
리디북스 '대국민 독서 지원' 이라는
거창한 타이틀의 이벤트!
을유 문학전집부터 판타지 인문학 세트까지
종류별로 있어요


피를 마시는 새
얼음과 불의 노래
드래곤라자
시공 제인 오스틴 전집
살림지식총서
어슐러 걸작선
시공디스커버리 총서
을유세계문학전집

등 이 있습니다.
다쓰면 손아프니 몇개는 생략ㅎㅎ




제 취향은 문학이라 문학전집 위주로 보겠지만
이참에 판타지로 취향도 넓혀보고 그런거 아니겠어요?
이영도 작가님이라고 되게 유명한 분거던데...


암튼!!!!!
잘 써보겠습니다ㅎㅎ





그럼 이만^^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