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Wannathis 워너디스 플레인 네컷앨범 추천 후기 영상

파쿠파쿠 2023. 4. 11. 20:55
320x100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본문 맨 아래 제품 링크 있어요!)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이번엔 제가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는
네컷 앨범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사진부터 보시죠-!

하하 심플하죠?
파쿠는 부드러운 모노톤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 컬러 중 그레이를 택했어요
크림색도 좋아해서 이거 다쓰면
재구매할 듯해요!
(파쿠의 재구매는 모다? 최고의 극찬이다!)
 
 

 
하고 많은 네컷 앨범 중
워너디스의 네컷 앨범을 고른 이유는 왤까요?
바로바로
아래 사진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스프링이... 스프링이...!!!!
두꺼운 커버 속에 쏙 들어가 있어요!!
ㅋㅋㅋ
이게 놀랄 일인가 싶겠지만
 
 

파쿠는 스프링 노트를 불호하는데
이유가 들고 다닐수록 스프링이 휘거든요
그럼.... 사용감이 정말... 떨어져서 짜증나요><
 
 

게다가 앨범이란 자고로!
오래오래 두고 보관하고 열어보는 물건이잖아요?
그래서 스프링을 책장이 덮고 있는 특징에
한눈에 반하여 이 제품을 택했어요
 
 

그리고!
보통 앨범 하면 사진을 쏙 넣는
주머니식 생각하시지 않나요?
저도 그런 앨범을 주로 썼는데요
 
 

그런데 네컷 사진이란게 말이죠....
넓적하기도 하고,
세로로 길기도 하고
기계마다 사진 규격이 천차 만별이잖아요?
 

 
그래서 해당 사이즈를 모두 커버할 수 있는 게
접착식 앨범이라고 생각했어요!
 
 

아래 제가 실사용 한 동영상 첨부합니다 ㅎㅎ

 

보시면 네컷 사진 뿐만 아니라
폴라로이드 사진, 증명 사진 등등
정말 다양한 사진을 커버할 수 있어요.
 

 
아참.
접착식 앨범은 단점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접착력 문제입니다.
접착이 약해서 흐늘흐늘....
소중한 사진이 떨어지면 정말 문제잖아요?
 
 

해당 제품은 제가 만족스럽게 사용하여 추천하지만
접착력에 한하여 민감하신 분들은
후기 잘 보시고 구매해주세요-!
 
 

아래 제가 산 사이트 링크 넣습니다.
(아니.. 세일을????
저는 1만2천원 주고 샀어요ㅠㅠㅋ)
 
 

http://m.10x10.co.kr/category/category_itemprd.asp?itemid=4720595

 

텐바이텐 10X10 : [스티커 증정] 워너디스 플레인 네컷앨범

 

10x10.co.kr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