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그리고 식당

써브웨이 서브웨이 음료 메뉴 아메리카노 후기

파쿠파쿠 2023. 4. 21. 11:07
320x100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도
서브웨이 후기입니다
오늘은 샌드위치도
샐러드도
웨지감자도 아닌



아이스 아메리카노 후기입니다

컵 크기는 버즈2와 비교해주세요
아 참고로
제가 사진찍기 전에
두 번 정도 홀짝거린거예요



아메리카노 맛은 음
연합니다
색깔 보이시죠?
연해보이시죠?
그래서 맛이 거의 안 느껴져요
말씀 드릴 게 없네요ㅋㅋ



서브웨이에서 탄산 안 먹고 싶으실 때 드세요!
저는 아메리카노 물처럼 마셔서
종종 사먹을 것 같아요

얼음은 이렇게 간 얼음이에요
서브웨이는 음료가 셀프잖아요
직원분이 거기 가셔서 얼음 따라서
아메리카노 타서 주시더라구요ㅎㅎ
신기신기



하지만 전 각얼음을 더 좋아해요ㅋㅋ 개취입니다



암튼 추천도 비추천도 아닌
개취로 호다!
라는 다소 주관적인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