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체크카드 소액신용 신청하기 (하이브리드 카드)

파쿠파쿠 2023. 6. 11. 21:17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은 우리카드 기준

체크카드에 소액신용한도 부여하는 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전에 알뜰교통카드 포스팅하면서 미리 예고했던 포스팅이죠!

 

2023.06.04 - [돈] - 광역알뜰교통카드 삼성페이로 찍기 가능 ! (핸드폰으로 알뜰교통카드)

 

광역알뜰교통카드 삼성페이로 찍기 가능 ! (핸드폰으로 알뜰교통카드)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은 광역알뜰교통카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2023년 4월 1일부로 안드로이드 핸드폰으로 삑- 하고 찍는 ㅇㅇ페이로 광역알뜰교통카드가 가능해졌습니다 (아이폰은 아

20191126.tistory.com

 

 

 

먼저 우리카드 앱을 켜주세요

 

 

첫화면입니다

우측 상단의 가로줄 세개 있는 전체 메뉴를 엽니다

 

0

 

 

그럼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

MY 메뉴를 고릅니다

처음 보시면 우리가 원하는 탭이 안 나오는데요

쭉쭉 내립니다 아래로

 

1

 

 

 

그럼 이용한도 란에서

체크카드/계좌결제 소액신용한도 신청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필수적 동의서는 체크하지 않으면

뒷단계로 갈 수 없으므로

체크하고 확인 해줍니다.

(내용 읽어보시고 넘어가주세요~)

 

3

 

 

그럼 아래와같이

 

- 내가 신용한도 신청할 체크카드 선택

- 비밀번호 입력

- 확인사항 체크 

 

를 해야합니다.

 

4

 

 

 

저는 제가 해당하는

연체없음, 1개사 이하를 체크했습니다

 

그리고 빨간색으로 (필수)라고 적혀있는 설명서를 클릭합니다

 

5

 

쭉쭉 내려서 읽어주시고 확인 누릅니다

(내용은 개인적으로 다 읽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같이 짜잔

신청되었습니다 ㅎㅎ

 

6

 

 

정말 간단하죠?

 

 

 

알뜰교통카드 체크카드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삼성페이(혹은 ㅇㅇ페이)에 등록하여 사용하시려면

소액신용한도 부여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저는 이렇게 신청한 후 

핸드폰으로 교통카드 찍어 다녀서

정말 편리한 생활 중입니다ㅎㅎ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