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6월 kt멤버십 신규 혜택 - 아덴블랑제리 카페

파쿠파쿠 2023. 6. 1. 00:16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은 KT멤버십 신규 혜택 정보로 왔습니다.

 

 

 

KT멤버십 앱 하단을 보시면 공지사항이 있는데요

여기에 달마다 제휴사 관련 업데이트 소식이 있습니다

저는 KT포인트를 잘 쓰고 싶어서

여기를 달마다 유심히 보는 편입니다ㅋㅋ

 

 

 

올 6월에는 제가 종종 가는

아덴블랑제리가 신규 혜택으로 입점되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전에 글도 올린 적 있어요!)

 

 

2023.04.06 - [카페 그리고 식당] - 아덴 블랑제리 아메리카노 맛 후기 저렴이 가성비 카페

 

 

 

아덴 블랑제리 아메리카노 맛 후기 저렴이 가성비 카페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커피 맛 후기로 돌아온 파쿠파쿠 입니다~ 저는 매일 커피를 먹어요 물처럼 마실 정도로 커피를 너무너무 좋아한답니다 그럼에도 불

20191126.tistory.com

 

먼저 공지사항을 보시면

이렇게 아덴블랑제리가 추가된 걸 알 수 있습니다

 

 

1

 

 

전체 메뉴 > 제휴 브랜드 로 들어가 보면

이렇게 아덴블랑제리가 처음으로 보이네요

 

전품목10% 할인입니다.

아덴블랑제리는 커피와 빵을 팝니다!

 

 

2

 

 

늘 그렇듯 가장 중요한 건

이용 방법과 유의사항이죠?

 

아래 캡처 해왔습니다! 잘 읽어주세요!

 

 

3

 

 

보통 이런 행사는 참여하지 않는 매장도 있을 수 있어서

혹시 불안하신 분들은 미리 전화해보고 가시는 것도 좋겠네요!

(고객센터 번호는 위쪽 캡처에!)

 

 

 

짧은 KT 포인트 혜택 소개글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