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그리고 식당

열정국밥 메뉴 추천 토종순대국밥 & 모듬국밥 후기 (얼큰ver.)

파쿠파쿠 2023. 5. 1. 10:52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아침부터 국밥을 배달해 먹었습니다
언니님이 시켜주셨습니다
큰절 (--)(__)




 

 

 

 



언니는 순대국밥을 먹고, 저는 모듬국밥을 먹었습니다
둘 다 곱배기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진에... 국물이 엄청 많아보이죠?
상단이 순대국밥, 하단이 모듬국밥이에요
안에 내용물 있어요~~~
 
 
 
 
공기밥과 깍두기 밑반찬은 기본구성입니다
 
 
 
사실 열정국밥은 파쿠가 타지역 자취할 때도 종종 사먹었는데
본가에도 있는 체인점이었군요!
 
 
 
좋아한 이유!
음... 돼지국밥이 두 가지 스타일로 갈리는데요
- 돼지냄새 푹 나는 스타일
- 깔끔한 스타일
열정국밥은 이 두 가지를 딱 반반으로 충족하는 국밥인 듯해요
 
 
 
그래서 호불호가 안 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 친구도 열정국밥 자주 시켜먹는대요!
 
 
 
순대국밥의 순대입니다
그.. 이런 순대를 찰순대말고
토종순대라고 하나요? 암튼 이렇게 생긴거 들어있어요
순대냄새 푹 납니다


 
 
 
밑받찬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대기와 쌈장이 많이 들었구나 느꼈어요
고추는 안먹었습니다
간은... 얼큰 국밥을 먹어서 얼큰했으나
새우젓 한꼬집을 넣으니 풍미가 더 살았어요


 
 
 
국밥의 묘미는 모다? 깍두기다!
깍두기는 아주 푹 익은 전형적인 푹 익은 깍두기입니다
상상가능하신 맛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둠국밥 내용물 한숟갈 뜨는 움짤입니다
움짤 썸네일 해보고 싶어서요 ㅋㅋ
맛있어보이는진 저는 잘 모르겠는데
암튼 저로선 이게 최선입니다


 
 
 
국밥을 상상했을 때 떠오르는 바로 그 맛!
호불호 안 갈리는 맛!
열정국밥 추천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