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무가당 두유 추천 매일두유 99.9 추천

파쿠파쿠 2023. 4. 29. 14:02
320x100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아시는지 모르시는지 모르겠지만,
 저 스스로도 확신할 수 없지만
파쿠는 현재 다이어터입니다
 
 
 
파쿠는 20kg 가량 감량한 적이 있는데요
고대로 도로 쪘습니다
하지만 저는 불행하지 않습니다
살을 쪄보기도 하고 빼보기도 하니
중요한 건 내 마음이구나 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각설하고 요즘 면접을 대비해 살을 살짝 빼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보이는 게 신경쓰이네요)
저의 다이어트 필수템을 소개시켜 드립니다.




 



바로 이 친구 입니다
네이버 쇼핑에 '매일두유 99.9' 치면
파는 쇼핑몰 많이 나옵니다
예전에 진지하게 다이어트 할 때엔
핫딜 기다렸다가 사고 그랬는데
이젠 그냥 상시 판매하는 쿠팡에서 삽니다 ㅋㅋ
 
 
 
+활용 포인트+
얘를 식사로 먹지 않구요
간식과 식사 그 어디쯤으로 먹습니다
 
무슨 말이냐면
대식가인 파쿠는
1인분 식사를 하면 배가 허한데요
그때 이 친구들
"중요" > 원샷 합니다
 
 
 
 
조금씩 먹는거랑 다릅니다
원샷을 쏴악 해버리면 배가 허한 기분이 사라지고
배부른 기분이 오래 갑니다
 
 
 
이런 방법으로 지금 소소하게
n kg 감량하고 있네요ㅎㅎ
저의 꿀팁 공유입니다



+우유 대체품으로 좋습니다+
약 10년 전 파쿠는 우유의 진실이라는
다큐같은 걸 보고
우유를 다소 멀리하기로 했는데요
(너무 오래 전 일이라 공신력 있는 정보인지는 모릅니다)
아무튼 얘가 단맛이 없고
밍밍해서 우유 대체품으로 좋은 듯합니다
 
 
 
(참고로 저는 다이어트 별로 안 좋아합니다
정신건강 해치는 데 다이어트만한 게 없다고 느꼈습니다 개인적 의견입니다.)
 
그럼 이만^^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