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화상면접 가성비 헤드셋 앱코 n460 (착용샷)

파쿠파쿠 2023. 4. 26. 09:43
320x100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상세 스펙은 맨 밑 링크 다나와 사이트에서^^)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은 헤드셋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일단 저는 폰겜 쿠키런밖에 안 하는데요




그럼 헤드셋이 왜 필요했냐?
바로 ai면접(화상면접) 때문이었습니다




ai면접이란 뭘까....
고민하다가 유튜버 '인싸담당자'님의 영상을 봤구요
거기서 헤드셋을 추천한다고 하셔서 구비하게 됐어요




좋고 비싼 제품이 당연히 좋겠지만
정말 한 번 사용할지도 모르는데
그런 걸 사고 싶지 않아서
가성비 제품을 찾았어요




하지만... 컴겜을 안 하다보니
헤드셋은 영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친구의 추천을 받아 가 성 비 제품을 샀습니다




패키지는 이러합니다

 

 





본품입니다 심플하죠?

 

 

 

 

구성품도 별다른 거 없이 딱 이거만 들어있어요
케이블 마이크까지 싹 다 일체형입니다




usb a타입 케이블입니다(일반적인 usb포트)

 

 

 

 

이걸 연결하면 소리 마이크 둘 다 동시에 켜져요
그리고...




요렇게 불이 들어옵니다
게이밍 헤드셋의 세계에선
불 들어오는 게 멋인가요?
전 다소 어색했네요^^

 

 

 

 

그리고....



빠밤  착용샷



 

 

 

 

 

마이크에도 불이 살짝 들어오네요
아무래도 면접보는데 불도 들어오고...
너무 커서... 거슬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정면 샷 보니 생각보다 단정해 보이죠?
귀부분 라이트는 아예 안 보여요.




면접이다보니 마이크가 잘 작동되는지가 걱정되잖아요
그런데 실제 면접에서 제가 그걸 들어볼 수는 없고??
(테스트는 하지만)




하지만 저는 이걸 찬 친구랑
구글미팅(화상회의)을 한 적 있는데요
소리가 무난무난 했어요.
그래서 친구한테 그때 니가 낀거 뭐냐
물어보고 추천 받은 거구요ㅎㅎ




더도말고 덜도말고
가 성 비 템 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3만원도 안 해요 대박ㅋ
쿠팡에서 사면 로켓이라서
급한 면접 잡혔을 때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상세 스펙은 '다나와'사이트 링크 걸게요. 여기서 봐주세요.
https://danawa.page.link/SiqLpBbfGW9UE4UN8

 

 

앱코 N460 가상 7.1 ENC 초경량 RGB 게이밍 헤드셋 : 다나와 가격비교

태블릿/모바일/디카>이어폰/헤드폰>PC헤드셋, 요약정보 : 유선 PC헤드셋 / 가상 7.1채널 / USB / 25Ω / 105dB / 20Hz~20kHz / 노이즈캔슬링 마이크 / LED라이트 / 소프트웨어지원 / [형태] 오버이어 / 일체형조

m.danawa.com





암튼 무난했다는 평의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