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로또 구매(동행복권 로또 구매)

파쿠파쿠 2023. 4. 19. 08:38
320x100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파쿠입니다.
돈 많은 백수로 사는 게 꿈이므로
종종 로또를 사는데요
인터넷으로 손쉽게 로또 구매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로또 인터넷 구매는
모바일/모바일PC모드에서 구매 불가능합니다.
무조건 컴퓨터로만!
(+) 일주일에 5천원치만 가능합니다^^
 
 


 
1
검색 포털에서 '동행복권'을 검색합니다.

 

 

 

2
저는 구글을 이용했는데요
동행복권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3
사이트 우측 상단에
로그인 & 회원가입이 있습니다.
회원이어야 가능하므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4
로또는 카드로 결제할 수 없구요
'예치금'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마찬가지로 사이트 우측 상단에 
예치금 '충전'을 클릭합니다.

 

 

 

 

5
충전할 수 있는 금액이 주루룩 뜨는데요
저는 어차피 로또만 사고
로또는 일주일에 5천원치만 가능하므로
5천원씩 하는 편입니다.
이번에도 5천원으로 보여드립니다.

 

 

 

 

6
그러면 해당 본인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라는
창이 뜨는데요
그 이유는
핸드폰 번호랑 똑같은
가상계좌를 부여하기 때문이에요(케이뱅크)
이 가상계좌에 내가 정한 금액을
송금하시면 예치금이 충전됩니다.

 


 

 

7
송금한 뒤 '새로고침'누르면
사이트 우측 상단에 예치금이 충전되어있어요

 

 

8
이제 로또 구매를 하러 갑니다
복권구매 카테고리에 표시된 곳의 로또 구매를 누릅니다.

 

 

9
보통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실 때
'오천원 치 자동 한 장 주세요~' 하시죠?
그렇게 되도록 알려드릴게요
 
 
 
제가 초록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1,2,3,4 순서대로 누르시고
(2번에선 적용수량 5)
'구매하기'누르시면 로또가 두둥 구매됩니다.

 

 

10
근데 로또창을 꺼버리면 어디서 확인하냐구요?
바로 '마이페이지'입니다.
'구매/당첨' 카테고리에 가서
구매당첨내역에
조회기간을 설정하시고 '조회'누르시고
'선택번호/복권번호'가 빨간색으로 뜨거든요?
 
 
빨간색 숫자는 클릭 가능한데
그걸 클릭하면 저의 로또가 또 두둥 뜹니다 ㅎㅎ

 

 

이게 언제 유용하냐면요
토요일 오후 집인데 갑자기 로또가 사고 싶다!!!
사러 나가면 구매 마감될 것 같다!!!
할 때 가장 유용합니다ㅎㅎ

 
 
 
+) 당첨금 수령 방법 링크 올립니다.


당첨금 지급안내 < 로또6/45 < 당첨결과 | 동행복권 (dhlottery.co.kr)

 

동행복권

당첨금 지급장소 안내 당첨금액별 지급장소 및 준비물 안내 당첨금 지급장소 준비물 판매점 구입 인터넷 구입 판매점 구입 인터넷 구입 1등 NH농협은행 본점 당첨복권, 신분증 당첨복권번호, 신

dhlottery.co.kr

 
 
 
복권 대신, 성실하게 사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래도...
소시민의 희망 아니겠습니까
적당히 소소하게 하겠습니다ㅎㅎ
 
 
수,목,금,토 4일 치 희망을 구매한 파쿠는
, 그럼 이만^^
 
제 글이 도움되시면 하트💌및 댓글💬 부탁드립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