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ERUN

쿠키런 트로피 경기 다이아 1등 고귀한 영웅들의 신전 플레이 영상 2배속

파쿠파쿠 2023. 4. 11. 04:57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꼭두새벽에 깨곤 하는 저는
잠을 완전히 깨려고
쿠키런을 하는데요



녹화 켜놓고 트로피 경기를 했더니
웬걸!
1등을 해버렸습니다!!!!




다만...
전 챌린저였고(지금은 다이아)
해당 맵
제 최고 기록엔 못 미치는
기록이었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아서 영상 올립니다ㅎㅎ

트로피경기의 최고 꿀팁은 뭐다?
누구보다 빠르게
'다시하기' 누르기다!!!
2배속이어서
잘 안 느껴지시겠지만
정말 빠르게 누른거에요ㅋㅋ



보시면 1주자 때 1쿵
2주자 때 1쿵 하는데
핫핫스파이시엔진 보호막 덕분에
체력이 깎이진 않았어요



쿵 하는 부분들이 전부
민첩하게 딱딱 점프하는 구간인데

제가 요즘 도넛런 중독이거든요?
근데 도넛런은 점프를 꾸욱
눌러 게임하는 방식이라

묘하게 타이밍이 자꾸 밀립니다
(원래는 0충돌이라는 변명을 하고 싶은 것^^)




각설하고 저는 이만 할 일 하러 가겠습니다,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