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미매입 즉시결제(당일 카드값 결제하기)

파쿠파쿠 2023. 11. 28. 21:51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오늘은 우리카드 즉시결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소비습관을 위해 주로 체크카드를 사용하는데요
신용카드는 나중에 결제가 되기 때문에 돈 쓴 기분이 들지 않아
과소비하게 되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부득이하게 신용카드를 쓸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카드사 '즉시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요

 

 

 

당일에 즉시결제하려고 들어가보면

내역에 뜨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미매입 즉시결제' 입니다.
방법을 알려드리죠~
(우리카드 기준입니다.)
 
 
 
1.
먼저 앱을 켜주세요.
첫페이지에 즉시결제가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1

 

 
 
 
2.
그럼 카드별로 보이는데요

 


위 캡쳐에서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4,800원의 택시비 결제 이력이 있어야하는데
여기서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유 : 결제한지 시간이 얼마 안 돼서)

 


그 결제이력을 보기 위해 화면을 아래로 살짝 내려주세요!

2

 

 

 

 

3.

보시면 

'오늘 쓴 카드값 바로 결제하려면?

이라고 적혀있는 분홍색 배너가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3

 
 
 
 

4.

그럼 당일 혹은 직전일

결제이력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위에서 찾던 4,800원이 있네요^^

즉시결제를 눌러주세요.
 

4

 

 

 

 

5.

저는 내역이 1개 밖에 없지만

여러 내역을 하나씩 선택할 수 있고

전체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결제하고 싶은 이력 선택~ 다음~

5

 

 

 

 

6.

결제계좌도 여러개 선택할 수 있는데요

보통 주로 사용하는 계좌로 기본설정되어있습니다.

 

원하는 계좌 선택해주시고 다음~

6

 

 

 

 

7.

마지막으로 결제 정보를 물어봅니다.

 

아까 선택했던 금액과 계좌를 확인해줍니다.

7

 

 

 

 

8.

결제버튼을 누르면

마지막 인증절차(ex)지문인증 등을 거쳐

미매입 즉시결제가 완료됩니다^^

8

 

 

 

무척 간단하죠!!!

잘 따라하시어 원하시는 날짜에

원하시는 결제 하실 수 있으시길~

그럼 이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