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ERUN

쿠키런 레이드런 모래젤리 두꺼비 솔로 sss 공략 레어

파쿠파쿠 2023. 6. 11. 13:21
320x100

 

 

안녕하세요 파쿠입니다

모래젤리 두꺼비 공략 최신버전 입니다

지난 번과는 또 다른 조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키포인트는 바로 소다맛 쿠키!

레어 캐릭터인데

에픽 캐릭터인 의적맛 쿠키보다

성능이 좋더군요

 

 

 

심지어 스킬레벨 11인데도요!

스킬레벨 10일 때 안 깨져서

재화를 투자하여 레벨업을 하나 시켰는데

깨지더라구요ㅎㅎ

 

 

 

~기쁨의 달리기~

 

 

 

그럼 영상 첨부하겠습니다

 

https://youtu.be/8L9s_VX8zLc

 

 

소다맛 쿠키는 비교적 컨트롤이 쉬운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특히 모래젤리 두꺼비에서 장점인 것은

미션에 들어갈 때 무적 타이밍같다는 점이에요

날개달린 젤리를 싸악~ 먹어주시면 됩니다ㅎㅎ

 

 

 

나머지는 그냥 늘 제가 강조하듯

보스 방어력이 깎여있을 때

공격을 퍼부어주는 점!

 

 

 

이건 어느 레이드런 보스나 마찬가지입니다 ㅎㅎ

 

 

 

기분이 좋군요~ㅎㅎ 

 

그럼 이만^^

320x100